본문 바로가기

여행

Ⅱ. 대만 타이베이 여행 준비(클룩으로 숙박 예약하기/feat. 메일안올때)

반응형

항공권은 스카이스캐너로 예약했고..

이제 숙박을 예약하면 큰 산 두개는 넘었다고 볼 수 있겠다..

숙박은 보통 아고다, 부킹닷컴을 쓰는데

최근에 아고다가 페이백해주는 것을 감안하면 제일 저렴한 편인 것 같아

일단은 아고다로 접근했다. 

가장 먼저 뜨는 시저 메트로, 시저 파크도 있고 컨디션이나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호텔인 것 같았다. 

하지만 대만 날씨가 하도 덥다 하여... 일단은 교통이나 근처 맛집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이 좋을 것 같았다.

주절주절 길었지만 그래서 결국 선택한 곳은 "호텔 미드타운 리차드슨" 이다.

 

시먼딩역 바로 앞에 있어서 맛집들이 밀집한 곳에서 가깝고.. 교통편도 좋다고 한다.. 

거의 타이페이 시내 위주의 먹방투어가 될 것 같다.


이제 등장하는 유명한 대만 여행지원금 - 숙박지원금....

이건 또 뭔데.. 하고 찾아보다보니 뭔 공항에 도착해서 누르고 

요즘엔 당첨확률이 낮아져서.. 클룩에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어쩌구.. 자짜구.. 

암튼 5000 대만달러(한화 약 2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클룩에 가입하고 신청을 했다.

https://www.klook.com/ko/tetris/promo/taiwan_camp_kr/?spm=Home.CentralBanner%3Aany%3A%3AMwebHomeCampaignBanner%3ACampaign_LIST&

신청은 여기에서 가능하다. 

 

간단히 체크(타이페이, 비빔밥), 입력(주절주절...) 후 메일을 기다린다.

순수하게 창의적인 답변이 아니라서 메일이 안오나보다... 라고 생각하며 보낸 헛된 나날...

그런데 당첨 여부와 별개로 메일이 안오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우선 클룩 계정 설정에서 핸드폰 번호와 거주국가,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가 등록이 된 상태인지 확인한다. 

안되어있다면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 계정설정-내 정보 관리 - 거주/국가지역과 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변경해준다.

 

그리고 쿠폰입력을 직접 해준다. 코드는 TTAKRHOTEL  이다.

등록해주고 나면 쿠폰이 등록되었을 것이다... 이제 클룩에서 연계된 숙소들 중에서 골라서 예약하면 된다.

보통은 이메일이 왔을 경우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되지만 나처럼 낙오된 자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야 했다..

https://www.klook.com/ko/tetris/promo/discovertaiwanhotels/?utm_source=non-network&utm_medium=affiliate-alwayson&utm_campaign=45045&aid=45045

접속해서 쭉쭉 스크롤 내리다보면 호텔들이 나온다. 

내가 고른 리처드슨은 4성급이다.. 리처드슨 기준으로 설명해보겠다..

호텔을 골라 들어가면 날짜가 제멋대로 되어 있다. 아마 유인하려고 그냥 최저가인 날짜로 세팅되어 있는 것 같다.

들어가서 날짜 변경해주고 NT. 5000 대만 호텔 구매 시 적용 가능을 체크하고 봐준다. 

어차피 적용 가능한 곳만 뜬거라 체크 안해도 무방하다. 

방을 고르고 예약을 누르면 아래쪽에 결제할인에 쿠폰을 선택해주면 된다. 아마 자동 적용되었을 것이다..

난 이미 사용한 상태다... 숙소 가격은 대만달러기준 6,000(약 25만원 이상)일 경우 쿠폰 사용 가능하다. 

할인 받아서 3박에 138,613원에 예약했는데 지금 보니 가격이 더 떨어져 있는 것 같다.

부들부들... 오늘 잠은 다잤다... 항상 미리 움직이는게 능사는 아니다...

그래도 아고다와 비교했을 때 대충 20만원은 아낄 수 있었으니.. 감사하다.


바로 결제가 끝났으면 이제 또 메일을 기다린다... QR코드를 발급 받는 하나의 절차가 더 남았다.

출처: 스폰지밥..

클룩이들도 주말은 쉬나보다 하루 후에 온다고 하더니 난 이틀? 지나서 온 것 같다. 메일 내려보면 있는 링크에 접속해서 

프로모션 코드( KLKKR2024 / 메일에 같이 온다)와 여권 정보 등을 입력해준다.

캡처하거나 인쇄해가면 된다고 한다..

이제 이걸.. 갖고 가서 공황에 도착하면

TTA카운터 방문하여 QR코드 보여주고 쿠폰으로 교환해 달라고 하면 된다..

 

교환한 쿠폰을 고이 들고 호텔에 방문하여 호텔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면 된다...

이걸 안하면 TW5000 차액을 지불해야 한다고 한다.. 

 

귀찮지만 그래도 20만원을 생각하면 해야지...

워니는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하게 해야겠다. 

팁이 있다면 가장 빛나는 동전을 누르라고 카더라....

 

이제 계획 짜야지..ㅎ

 

😁♧

반응형